Categories
비트코인

TKO코인 2021~2025 전망, 10,000%간다?

바이낸스 런치패드 야심작 TKO 토코크립토 코인. 요즘 너무 많이 바이낸스가 런치패드랑 런치풀을 쏴대는거 아닌가 싶을 정도다.

하지만 TKO 런치패드는 이전과는 조금 다른 형식을 취했다.

원래 다른 거래소에 상장되어있는 묵은 코인일 경우 당일 상장을 진행하는데 TKO코인의 경우 사실상 퍼블릭 세일로 진행됐다.

인도네시아에서 TKO의 기회

먼저 알고 가야할 것이, 인도네시아는 현재 인도와 더불어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젊은이들이 있는 기회의 땅이다.

특히 인도네시아라고 해서 ‘못사는 곳’이라는 편견을 가졌다면 굉장한 오해다.

인도네시아 토코크립토

인도네시아 인구만 2.7억명에 달하며 이는 세계에서 4번째로 인구가 많은 국가 중 하나이다.

인도네시아는 세계 명목GDP로는 세계 16위 규모이며 PPP로 환산하였을 때는 7순위 정도다.

TKO, Toktocrypto 전망

토코크립트는 2020년 10월 모바일 앱 출시 후 3만명 이상의 실거래자와 한화 280억 정도의 일일 거래량을 확보하였다.

토코크립토 거래소에 들어가보면 확실히 호가창이 비지 않고 빽빽하게 가득차있다.

든든한 바이낸스 서포트

이미 인도네시아 서밋에 장펑자오가 참석하여 Tokocrypto 경영진들과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더 논의했으리라 본다.

바이낸스의 여러가지 기술이전과 자본, 게다가 런치패드를 통한 상장등, 바이낸스에서 물심양면으로 인도네시아 시장을 장악하고자 하는 의지가 보인다.

장펑자오는 한다면 한다.

토코크립토 TKO

BNB의 피를 그대로 수혈받는다

2017년 바이낸스를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상당히 2017년 당시 바이낸스를 떠올리게 하는 토코크립토의 UI다.

당연히 TKO토큰은 BNB가 그래왔던 것처럼, 거래소 자체 Cefi나 예금, 런치패드, 런치풀같은 것을 그대로 벤치마킹할 것이다.

CZ는 늘 그래왔듯, 믿음을 가지는 자에게는 확실하게 떠먹여준다

소각예정 시나리오

초기에 바이낸스에서만 7,500만 TKO 토큰이 런치패드를 통해 판매되고, 초기유통물량은 약 1억 840만개가 된다.

런치패드 판매가로 따진 초기 유통물량의 시총은 약 120억 정도다.

요즘 잡코인들의 무시무시한 시총을 본 분들은 딱 느낌이 올 거다.

40,000% 떡상한 BNB코인

BNB만 해도 벌써 15번째 소각이다. 현재 40,000% 떡상한 BNB코인을 봐서는 충분히 1,000달러를 뚫어낼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현재는 인도네시아에서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높지 않지만 5년후를 바라본다면 충분히 100배, 아니 1,000배 넘게 올라갈 수 있는 가능성이 농후하다.

그냥 천만원 박아놓고 영원히 깨우지 않으려고 한다.

중간중간 런치풀과 같이 TKO의 물량을 빼앗기지 않는선에서 투자하고 말이다.

결론

TKO 500달러간다. 존버하라 제군들. 2천만원치 샀다.

같이 읽으면 좋은글

TKO 코인 구매하러 가기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 TOP6 (2021VER.)

One reply on “TKO코인 2021~2025 전망, 10,000%간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